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귀로여행, 튀르키예 국내 여행 4
    세계여행 2024. 2. 22. 10:20
    반응형

    패러글라이딩을 마지막으로 튀르키예에서의 액티비티를 모두 마쳤습니다. 문제는 다시 이스탄불로 돌아가는 비행기를 타야 하는 데, 늦게 끝나는 바람에 시간이 맞지 않아서 이동이 어려워졌습니다. 이미 이스탄불에 숙소도 예약되어 있는 상태이긴 한데 어쩔 수는 없습니다.

    마치자 마자 딱 달려가면 비행기 시간은 맞는 데, 너무 시간 여유가 없으면 탑승이 불가능합니다. 더구나 주말이라서 비행기 표가 모두 매진되어 이동할 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폭풍 검색을 하다가 파묵칼레에서 새벽 비행기를 탈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일단 야간 버스로 파묵칼레까지 가서 바로 공항으로 이동하면 새벽 비행기를 타고 이스탄불로 갈 수 있을 듯 하여 바로 이동을 시작했습니다. 힘든 이동을 강행하여 다행이도 새벽 5시 전에 이스탄불에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새벽에 택시로 숙소로 이동한 후 하루 늦은 체크인을 하고 짐을 풀고 잠을 잤습니다.

     
     
     

    파묵칼레 공항에서 새벽 비행기를 탑승

    느즈막히 일어나서 시내 여행을 하면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스탄불 야식

    낮에 발걸음이 닿는 대로 해안을 따라 걸어 보았습니다. 튀르키예 시민들이 곳곳에서 낚시들을 하고 있습니다. 비바람이 조금 있었습니다. 운동 삼아 크게 한 바퀴 돌아보았습니다.

    낮에는 몇 군데 돌아다니고, 해가 지면 맥주 한 잔으로 마무리를 하며 이스탄불에서 여행을 하였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